로그인
로그인
기념품제작

홍보용품제작 홍보물 제작시 꼭 체크할 사항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15회
  • 24-02-12 11:40
본문

기념품,사은품,답례품,판촉물,창립선물,행사기념품, 디자인 인쇄배송무료,관공서학교후불


인사드립니다.

기획 1팀이 준비한 야심찬 추천 기념품 소개합니다.
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기업선물 제작에 지출이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손톱깍이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아래 상품들을 참고해 판촉물 제작을 한다면 실패 없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개업선물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9월에 근로자의날선물을 상담하면서 제품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피크닉 보온보냉백 S,L
4848754151ea754f3d16a60c25f1d2e1_1694839671_747.png

판촉물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판촉물로 선택하시는 인기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판촉물을 선택할 때에는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 이라 고민이 되실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피크닉 보온 보냉백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기에 받는 분들 또한 꾸준히 사용해주며 좋은 홍보 효과까지 받아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사이즈는 S사이즈와 L사이즈로 준비되며 블랙, 네이비, 민트, 다크그레이, 오렌지로 총 5가지의 색상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여행이나 캠핑갈 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방수소재로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인기 제품에서 손꼽히는 피크닉 보온 보냉백입니다. 오늘도 저의 추천제품을 봐주셔서 감사하며 상세설명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며칠 내내 비가 오는데 안전운전하시길 바라며, 최고의 판촉물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셋째, 인쇄 편의점에서 홍보물 판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신규 사업을 시작할 때는 인쇄물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을 방문할 때는 노트북에 홍보용 샘플이나 사진을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 학용품이라 생각하면 안되며 학생들보다 여성직장인 회사원들에게 인기 있는 판촉물입니다. 홍보물종류 ♣ 전사인쇄(승화전사): 특수염료로된 잉크 종이에 인쇄한 후 이것을 다시 타올에 가열하여 찍는 방식으로 정교한 인쇄가 가능하여 실사에 가까운 인쇄가 가능 합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FAQ - 자주하는 질문

Q.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일부 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이나 재질에 따라 인쇄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실크1도 인쇄입니다. 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 기본수량 미만 주문, 인쇄 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이나 레이저 인쇄, 금.은.청박인쇄, 칼라(전사)인쇄 등 특수 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인쇄내용은 고객님이 주문서 작성시 직접 입력하시거나 로고이미지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고 설명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이미지는 가급적 일러스트(ai파일)나 코렐드로우(cdr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포토샵(psd), 일반사진파일(jpg, bmp, gif)도 가능합니다. 단, 해상도는 150dpi 이상 가능합니다.
접수된 원고(이미지 포함)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재전송/수정 보완/재제작 등의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원고 및 이미지 원고의 업로드가 완료되고 파일이 확인된 후 인쇄 시안을 만들어 고객님께 인쇄시안 교정을 보여드리며, 고객님의 최종 확인 후 인쇄제작을 진행하게 됩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선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적용해야 합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하며,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최대화시키고 인식도를 높이는 데 주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특별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끝없는 호기심을 자아내며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치 있게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창성을 전달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더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기념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갖추어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돌잔치이벤트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세분을 타겟팅하는 데 지원을 제공합니다.다양한 판촉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때 두드러집니다.소비자들의 환경 관심을 고려하여, 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를 제안하여 그들의 주목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여 브랜드와 소비자들 간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합니다.판촉물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은 그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고객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과 같은 맞춤형 메시지가 적힌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강화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