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기념품제작

투톤터치펜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61회
  • 23-12-30 21:15
본문

기념품,사은품,답례품,판촉물,창립선물,행사기념품, 디자인 인쇄배송무료,관공서학교후불


안녕하세요.

저는 우산제작 쇼핑몰 마케팅 및 홍보을 맡고 있는 한실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창립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광고를 위한 홍보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홍보선물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기업선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기념품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창업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기업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홍보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창업기념품 선정시 나에게 맞는 창립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판촉선물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5월에 창립기념일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3중 일회용 마스크MB필 소형10P [어린이 안전KC인증]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6739_774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3중 일회용 마스크MB필 소형10P는 위생적ㅇ니 10매 포장, 깔끔한 디자인, 합리적인 상품성으로 유치원 및 학원 홍보용품으로 인기 입니다.
마스크 3중 구조로 통원길이나 야외활동 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GOSARI 무선충전 솔라 보조배터리 MT20000QS는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캠핑랜턴 그리고 태양열충전 기능까지 갖춘 만능 판촉물입니다. 보틀에 원하는 그림 혹은 문구를 새겨넣어 나만의 유니크한 애착 보틀을 만들어 보세요. 파우치제작 수건 판촉물은 기업이나 조직이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하는 맞춤형 수건 상품입니다. 수건 판촉물의 제작과 활용에는 다음과 같은 장점과 방법이 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신규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메뉴에서 기본적인 사항만 기재하시면 간단하게 가입됩니다. 기재하신 모든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며 당사 직원을 사칭하여 어느 누구도 회원님께 정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을 갖춘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도입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중대한 역할을 수행하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탐구를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시인성을 강화시키며 인식력을 증가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적절하게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창성을 전달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증진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갖추어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첫돌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선택한 제품의 형태와 종류를 유연하게 다양한 용도와 필요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고, 이에 대한 다양성을 갖춘 판촉물은 그들의 주목과 참여를 유도합니다.친환경 제품인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환경을 중시하는 그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로열티를 증진시키는 핵심적인 전략으로서, 특히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탁월한 선택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개인화된 선물을 받을 때,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로열티를 한층 더 강화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