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로그인
판촉물제작

비치백/쇼핑 답례품 제작 어렵지 않게 해결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 image
작성자
  • 0건
  • 158회
  • 23-12-13 02:40
본문

판촉물제작, 답례품, 홍보기념품, 맞춤제작전문,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결혼답례품, #사무실개업선물, #소량판촉물 입니다.



인사드립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재무 및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강부장 입니다.

오늘 가게 및 병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추천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대구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교수님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을 대상으로 홍보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물을 찾는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생각했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누구를 위한 판촉인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제빵사, 기타자영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장수노인, 청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예산과 대상을 고려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판촉물도 있습니다.



그런 후 배송부터 세금처리까지 신속하게 모든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자외선차단, 고탄력 신축성으로 손등까지 보호해주는 쿨토시로 부드러운면서 쫀쫀한 탄력으로 흘러내림없이 야외 활동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주유소판촉물 오늘 소개하는 밀룩스 제트스트롱 볼펜은 가격과 기능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까지 모두 갖춘 홍보용 볼펜 판촉물이라고 자신있게 추천 합니다.


끝으로 알려드릴 기업선물은 하단의 제품입니다.

제가 5월에 환갑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제품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국산 라인 쿨토시

f1adad0f585d6665d0835f85ea879ee0_1658397821_317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처음 인사 올립니다. 기획 7팀에서 이번주 가장 상품 문의가 많았던 핫한 제품으로 국산 라인 쿨토시을 소개 하려 합니다. 이 판촉물에 대해 짧게 알아보면 국내에서 제작한 소재로 우수한 냉감성이 있고 팔목 부분에 라인을 넣어 포인트를 준 쿨토시 입니다. 라인이 말려 올라가지 않게 팔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여 장시간 착용해도 변함이 없고 우수한 스판성으로 더욱 편안한 야외 활동이 가능 합니다. 등산모임, 산악회, 각종 운동 동호회에서 여름철이면 대량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효자아이템으로 우리팀에서 이번주 강력히 추천 합니다. 이상으로 우리팀에서 자신있게 소개한 홍보 판촉물 브리핑을 마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쇼핑몰을 참고 하거나 대표 번호로 문의해 주세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사하는 우리의 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광고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험난한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여름홍보물제작, 고급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글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 사항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입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시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부각시키고 인식도를 높여주는 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관계를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절하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성을 강조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독자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요소가 더해집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높여줍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결혼식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필요에 맞게 제품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소비자들은 다양한 판촉물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며,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친환경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제안함으로써 그들의 관심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판촉물은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여 브랜드의 차별성을 부각시키고 경쟁 우위를 확보합니다.특히, 로열티를 증진시키는 데 있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필수적인 전략입니다.맞춤형 메시지가 포함된 고객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기록된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효과적으로 유지시킵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일부 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이나 재질에 따라 인쇄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 실크1도 인쇄입니다. 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 기본수량 미만 주문, 인쇄 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이나 레이저 인쇄, 금.은.청박인쇄, 칼라(전사)인쇄 등 특수 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인쇄내용은 고객님이 주문서 작성시 직접 입력하시거나 로고이미지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고 설명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이미지는 가급적 일러스트(ai파일)나 코렐드로우(cdr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포토샵(psd), 일반사진파일(jpg, bmp, gif)도 가능합니다. 단, 해상도는 150dpi 이상 가능합니다.
접수된 원고(이미지 포함)의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재전송/수정 보완/재제작 등의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텍스트 원고 및 이미지 원고의 업로드가 완료되고 파일이 확인된 후 인쇄 시안을 만들어 고객님께 인쇄시안 교정을 보여드리며, 고객님의 최종 확인 후 인쇄제작을 진행하게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