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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수건사은품 답례품 제작 어렵지 않게 해결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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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09-04 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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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량판촉물제작, 기업, 공공기관 우선구매, 특별한할인 EVENT, 무료인쇄/배송


좋은 아침 입니다.

저는 창립기념품제작 쇼핑몰 디자인 및 영업을 맡고 있는 박실장 입니다.

상담을 하다보면 의외로 많은 분들이

판촉물제작을 준비하는데 기본정보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짧지만 현장 경험이 많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판촉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알찬 노하우를 공개 하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개업선물 선택에 있어 싸고 양 많은 기념품만이 최고라는 생각은 버리고

홍보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을 몇가지 정리 해봅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대상은 다양합니다.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판촉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개업선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기업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지출 가능한 예산도 기업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개업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홍보선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1. 소량판촉물
  2. 돌답례품수건
  3. 홍보용품
  4. 마스크스토퍼
  5. 결혼답례품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장례식답례품
  2. 개업판촉물
  3. 퇴사답례품

2) 여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1. 스승의날선물
  2. 기업선물
  3. 승진답례품

3) 가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1. 행사선물
  2. 창립기념일기념품
  3. 학원선생님선물

4)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1. 교생실습선물
  2. 행사선물
  3. 행사사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아르바이트를 하는 타이머. 돈을 벌기 위해 인터넷상에서. 쇼핑몰 운영비로 월 10만원만 투자해 20조원대 시장에서 자신의 성공 스타트업을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프린팅+홍보물 사업을 알아봤다. 유용한 판촉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텀블러판촉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할인판매 큐브 극세사 무릎담요는 그 우수성이 인정받아 JTBC 드라마 시지프스 협찬 제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텀블러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카카오프렌즈 7종 여행용세트 미니스: 여행준비는 이것 하나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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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카카오프렌즈 7종 여행용세트 미니스는 여행갈때 필요한 여행용 세트로 트래블키드 하나로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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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식업 MD 추천 판촉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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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에 매우 중요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큰 역할을 하며, 다양한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탐구를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식력을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며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창의적으로 활용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독자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증진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판촉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조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단체기념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목적과 요구에 맞춰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갖춘 판촉물은 그들의 주목과 참여를 이끌어냅니다.친환경 제품으로서의 에코백과 재활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그들이 환경적인 책임을 느끼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와 소비자들 간의 상호작용을 원활하게 돕습니다.판촉물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은 고객들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포함된 개인화된 선물을 받을 때,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감사와 로열티를 강화하는 경험을 얻습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비회원도 쇼핑몰을 이용할수 있나요?

비회원 고객님도 아무런 불편없이 전시된 모든 상품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서 이용하시게 되면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시기 어렵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추천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입니다.
  • 관공서/학교 후불제 가능 합니다.
  • 전국 최저가 보장제 실시합니다.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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