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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케릭터머그컵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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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08-18 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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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도매. 홍보문구인쇄. 단체기념품, 답례품, 사은품, 관공서및학교 후불가능.


안녕하세요.

디자인 7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볼펜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선물과 판촉선물 제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만큼 재고 부족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달 동안 판매량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그래서 추천하는 판촉물은 보시는것과 같습니다.

제가 7월에 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 하면 되며

추가적인 상담이 필요한 대표 번호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상담시 업종을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캘린더 탁상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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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캘린더 탁상시계는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를 할때, 모임에서 기념품으로 나눠줄때, 가볍게 참가자들에게 뭔가를 답례품으로 줄때
부담없는 가격,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홍보용으로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에게 좋은
실속형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첫째로, 볼펜은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일상 업무나 공부를 할 때, 볼펜을 자주 사용하므로 기업의 로고나 메시지가 인쇄된 볼펜은 눈에 자연스럽게 띄게 됩니다. 이는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제 경우에는 점보 노트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가격과 특성에 따라 어떤 프로모션을 하느냐에 따라 다르니 반드시 가격 선택 후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호텔판촉 시계는 디자인 시계가 잘 나가고 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7일 이내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보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성장과 경쟁력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창의성과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주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다양한 이점을 제시합니다. 이 글에서는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본론: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인식도를 증진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재치 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창조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부각시킵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홍보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조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주문제작선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고객들이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합니다.소비자들은 다양한 판촉물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며,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맞는 제품을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선택적으로 제공하여,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 감정적으로 연결되는 판촉물은 브랜드와의 관계를 튼튼하게 구축하는데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로열티와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높은 효과를 발휘합니다.맞춤형 메시지가 포함된 고객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기록된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여 그들의 로열티를 효과적으로 유지시킵니다.


맺음말: 판촉물 제작 결론

판촉물 제작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창의성과 다양성을 증진시키는 혁신적인 전략의 주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현대 비즈니스에서 판촉물 제작은 창의적이고 다양한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강화와 타겟팅 전략의 강화, 그리고 로열티 증진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실현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는 판촉물은 창의성과 감정적인 연결을 강조하며, 브랜드와의 심리적인 유대감을 형성합니다.기업들은 판촉물 제작에 주목해야 하며, 이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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